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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가 있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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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극비뽀이 2020. 6. 2.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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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가 있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



이제 시작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질 수 있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아래에 요약된 팁은 당신이 제휴사 마케팅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지식은 그들이 외부 웹사이트의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지만 나중에야 결론이 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ID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것을 놓칠 수 있다.


특히 고객이 당신과 대화를 나눈 다음 우편이나 전화로 주문을 하는 경우 더욱 그렇다.




자신이나 구체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계열사와 연결해서 판매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제품을 제공하는 계열사와 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제휴 네트워크의 다양성을 원할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계열사를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일하는 것이 편안해지도록 그들이 하는 일을 잘 읽어라.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다른 벤더의 테마 제품군을 판매하는 것이다.


비슷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진 많은 사이트를 거치는 것은 방문객들에게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링크를 제공한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마케팅할 때 양보다 품질을 중요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품질도 중요하지만, 당신은 품질 좋은 제품이 반드시 매우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만 한다.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을 고른다는 것은 다른 계열사와 치열한 경쟁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경쟁이 치열해지면 이윤을 얻기 위해서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슈퍼" 계열사가 되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을 한다.


그들은 너무 많은 공을 요술하려다가 결국 모두 떨어뜨리고 만다.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고, 최대한의 결과보다는 최대한의 노력의 선을 따라 더 많이 생각하라.


조심하고 천천히 전략을 찾아라.




구글 애드스와 다른 유료 광고는 제휴 마케팅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


틈새에서 특정 키워드를 겨냥한 광고를 구입하면 해당 틈새에서 상품을 찾는 방문자를 사이트로 유인할 수 있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정직해야 한다.


제휴에 대해서는 항상 솔직하게 말하고 사이트에 있는 내용을 표시하십시오.


만약 방문자들이 당신이 소속된 관계에 대해 정직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그들은 단지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해서 제품을 판매하는 상인에게서 바로 구입할 수 있다.




독자들이 당신을 신뢰하는 것은 중요하다.


독자들이 여러분과 연관되어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여러분의 제휴 링크를 클릭해서 여러분으로부터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한 가지 좋은 마케팅 기법은 제휴 제품의 구매 기간을 제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것은 그들이 그것을 구매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이것은 판매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테스트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평생의 커미션을 기대한다면 당신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평생 수입의 흐름은 순금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그것들을 찾는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판매자는 고객이 제휴사의 링크 중 하나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한다.


통상 커미션은 구매자가 링크를 클릭한 후 기간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만 부여된다.


그것이 그들이 찾을 가치가 있는 것이다.




선거운동 기간 내내 두세 개의 계열사로만 한정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공급업체를 사용하고 다양한 제품도 제공하십시오.


다각화된 전략은 한 계열사의 수익이 악화될 경우 당신의 사업이 충격을 받지 않도록 한다.


만약 당신이 광고하기 위해 상품에 대한 당신의 한계에 도달했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더 많은 것을 찾아라.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사용하여 당신의 판매에 대해 당신의 관점을 가진 고객들에게 자신감을 보이십시오.


온라인 리뷰와 기사는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쓰기에 좋은 곳이다.


포럼은 제품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공유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다.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작성할 때마다 제휴사 링크를 나열하십시오.


그러면 시청자들이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당신은 더 많은 판매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있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준비시켜 줄 것이다.


비록 당신이 예전에 제휴 마케팅에 정통했다고 해도,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이해도를 훨씬 더 높였을 것이다.


웹 사이트에 적용되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십시오.